상단영역

본문영역

'47kg 감량' 코미디언 김수영이 엄청난 체중 감량으로 키가 3cm 줄어들었다고 고백해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적정 체중을 위해서는 더 빼야 한다고.

코미디언 김수영 
코미디언 김수영  ⓒTV조선 / KBS / 뉴스1

코미디언 김수영이 47kg의 체중을 감량하면서 키까지 3cm 줄어들었다고 고백했다.

26일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출연한 김수영은 47kg을 감량해 현재 107kg임을 밝히며 다이어트와 함께 ”키가 3cm 줄었다”라고 털어놔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수영은 ”발에 살이 쪘을 때는 3cm 올라갔다가 살이 빠지니 3cm가 줄어들었다. 발 살이 줄어들다 보니 걸을 때마다 발이 너무 아프다”라고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창 - 김수영 
한창 - 김수영  ⓒTV조선
김수영 
김수영  ⓒTV조선
김수영 
김수영  ⓒTV조선

방송인 장영란의 남편인 한의사 한창은 이날 김수영에게 ”평소 걸을 때는 발이 내 체중의 120% 정도를 감당한다고 보면 된다. 뛸 때는 3배를 감당하게 된다”라며 ”아무리 다른 근육이 튼튼하다고 하더라도 관절 사이사이의 인대들이 약해질 수 있으니 일단 체중 감량을 더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창은 ”이미 47kg을 뺐는데 얼마나 더 빼야 하나”라는 김수영의 푸념에 키 171cm를 고려해 64kg를 적정 체중으로 제시했으나 이를 들은 김수영은 시무룩해져 ”그렇게는 못 살죠”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64kg까지 체중 감량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김수영의 반응 
64kg까지 체중 감량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김수영의 반응  ⓒTV조선
개콘 헬스보이 활동 시절의 김수영 
개콘 헬스보이 활동 시절의 김수영  ⓒ개그콘서트 페이스북

김수영은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개그콘서트’에서 헬스보이, 아빠와 아들 등의 코너에 출연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다이어트 #김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