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늘 마음 무거워” SBS를 퇴사한 김수민 전 아나운서가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김수민 전 아나운서는 30일 SBS를 퇴사했다.

  • Mihee Kim
  • 입력 2021.06.30 19:52
  • 수정 2022.01.30 13:26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논란에 대해 사과한 김수민 전 아나운서.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논란에 대해 사과한 김수민 전 아나운서.     ⓒ김수민 전 SBS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SBS를 퇴사한 김수민 전 아나운서가 SBS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김수민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퇴사 후 이제야 글을 쓴다. 첫 직장생활이다 보니 서툰 점도 많았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특히 지난 1월 제 부주의로 드라마에 누를 끼쳐 늘 마음이 무거웠다”라며 “당시에 사고 직후 개인적으로 작가님을 비롯한 드라마 관계자 분들께 사과를 드렸고, 감사하게도 모두 너그럽게 제 실수를 이해해주셨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와 더불어 추가로 대외적 사과를 드리고 싶었으나 조직에 몸담은 상황에서 그럴 수 없었다”라며 “늦었지만 제 부주의함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 더 단단해지고 성숙해지는 계기로 삼고 앞으로 더욱 주의하겠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앞서 1월 김수민은 ‘펜트하우스2’ 스포일러 논란으로 곤혹을 치른 바 있다. 당시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펜트하우스2’에 앵커 역할로 출연하게 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대본 연습 장면을 빠르게 편집해 삽입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이 해당 영상을 느린 배속으로 편집해 대본 내용을 알리면서 스포일러 논란에 휩싸였다.

한편 김수민 전 아나운서는 이날(30일) SBS에서 퇴사했다. 1997년생인 김수민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조예과 16학번으로 재학 중 2018년 SBS 공채 아나운서에 합격해 ‘SBS 역대 최연소 아나운서’ 타이틀을 획득했다. 입사 후 3년간 ‘애니 갤러리’ ‘톡톡 정보 브런치’ ‘TV 동물농장’ 등에서 MC로 활약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펜트하우스 #SBS #스포일러 #김수민 #김수민 아나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