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육아 우울증' 걸린 배우 김산호가 '해방타운' 입성을 위해 짐을 싸는데 아내가 왈칵 눈물을 쏟았다

18개월 된 딸 로하의 아빠

배우 김산호가 ‘해방타운’에 입성한다.

배우 김산호
배우 김산호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

8월 10일 방송되는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에 배우 김산호가 6호 입주자로 합류한다. 데뷔 15년 차 배우 김산호는 드라마와 뮤지컬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과거 tvN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주인공 영애 씨의 전 남자친구 역할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배우 김산호
배우 김산호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

‘해방타운’ 입주 전, 김산호는 18개월 된 딸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김산호는 딸의 기상시간인 새벽 5시에 맞춰 일어나 모든 일상을 아이와 함께하는 ‘육아 대디’ 라이프를 보여주었는데 ”조울증같은 게 살짝 있었다”라면서 ”기분이 급 다운되거나 힘든 게 오더라고요”라고 고백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배우 김산호
배우 김산호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

이날 김산호는 결혼 7년 만에 첫 해방을 앞두고 들뜬 기색을 감추지 못했는데, 신나게 짐을 싸던 모습을 지켜보던 그의 아내가 왈칵 눈물을 쏟아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내가 눈물을 흘린 이유는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

김산호 부부
김산호 부부 ⓒ김산호 인스타그램

김산호는 해방타운으로 떠나는 길에서부터 웃음을 감추지 못하면서 육아에서 해방된 기쁨을 누렸다. 특히 좋은 음질의 스피커로 동요가 아니라 본인이 듣고 싶은 음악을 마음껏 들을 수 있다는 해방감에 감동했으나 이내 ”이렇게 음악을 들어도 되나 불안했다”라고 고백해 짠내를 유발했다.

배우 김산호
배우 김산호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

또한 캠핑마니아로 알려진 그는 캠핑 음식으로 즐겨먹던 ‘초 간단 순댓국 라면’에 한 잔을 걸치며 해방 라이프를 만끽하기도 했다. 하지만 식사가 끝나자 마자 바로 뒷정리에 돌입해 살림꾼의 면모를 발휘하는가 하면, 식후 낮잠에 빠져 일명 여성팀인 장윤정과 윤혜진과 싱크로율 100%의 루틴을 보여줬다. VCR 영상을 보던 장윤정 역시 ”이 사람 나랑 진짜 비슷해”라며 폭풍 공감을 표했다는 후문.

배우 김산호
배우 김산호 ⓒJTBC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해방타운'

김산호를 비롯해 새 입주자로 선정된 백지영까지 그들의 해방 라이프가 10일 오후 ‘해방타운’에서 공개된다.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육아 #해방타운 #김산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