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06월 08일 09시 29분 KST

김새롬이 결혼반지를 처분하는 대신 녹인 이유 (영상)

"우리 모두의 일입니다" (서장훈)

지난 7일 방송된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 방송인에서 홈쇼핑 완판왕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김새롬이 출연했다.

JTBC
'유랑마켓' 방송 중
JTBC
'유랑마켓' 방송 중

이날 방송에서는 의뢰인 김새롬이 세 판매 요정과 모두 각별한 인연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새롬은 서장훈과의 인연에 대해 ”사회동지 느낌이지 않나”라고 했다. 두 사람 모두 이혼의 아픔을 겪었던 것. 김새롬은 ”힘들었을 때 서장훈이 ‘잘 이겨내라. 힘내라’는 문자를 보내줬는데 특별한 내용은 아니었는데도 크게 와닿았다”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어떤 마음일지 이해가 가서 간결하게 문자를 보냈다”고 속내를 전했다.

김새롬은 또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 조회수가 빵 터진 영상이 있다. 액세서리를 소개하다가 ‘이건 의미가 있다. 그걸 녹인 것이다’라고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즉 결혼 반지를 녹여서 만든 펜던트 만들었던 것.

서장훈은 ”그걸 녹였냐. 거의 자신을 갈아 넣은 거다. 다시 일어나보려고 그렇게 한 거냐”라고 말했다. 서장훈은 ”우리는 이야기를 안 꺼내려고 했는데 먼저 그런 이야기를 했다”면서도 ”(이혼은) 우리 주변에 많이 일어나는 일이다. 모두의 이야기일 수도 있다”라고 했다.

JTBC
김새롬 유튜브/'유랑마켓' 방송 중

끝으로 김새롬은 ”내가 사랑을 못 줬던 내 아이템들을 누군가가 신나게 사는 걸 보고 나니까 이 시장 원리가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참여한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이날 판매왕은 장윤정이 차지해 이로써 유세윤 2승, 장윤정 1승, 서장훈 0승으로 마무리된 터, 새로운 판매 레이스의 끝에서는 누가 웃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유랑마켓’은 매주 일요일 밤 7시40분 방송된다.

아래는 이날 방송 영상들.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