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이 7년만에 프로그램을 하차한다. 김프로를 보내기 싫지만 정말이다(공식)

맛둥이들은 어떡하라고.

'김프로' 김준현 
'김프로'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

인기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김프로’를 맡은 김준현이 하차한다는 보도가 나왔다.

22일 OSEN 단독 보도에 따르면, 김준현은 이날 녹화를 끝으로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2015년 1월 파일럿 편성 후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그해 3월 정규 편성된 뒤 줄곧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기 먹방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녀석들‘의 스핀오프로 시작된 유튜브 예능 ‘오늘부터 운동뚱‘의 인기로 ‘민경장군’ 김민경은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기도 하다. 이 외에 ‘오늘부터 댄스뚱‘, ‘마시는 녀석들’ 등 여러 스핀오프 프로그램을 만들어낼 정도로 ‘맛있는 녀석들’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김프로’는 맛있는 녀석들의 메인 MC로서 뚱4 가운데 음식에 대한 극진한 사랑과 기가 막힌 맛 표현으로 두각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김준현의 소속사 관계자는 ”남다른 애정을 담았던 프로그램인 만큼 하차를 결정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해왔다”며 ”내년이면 김준현도 데뷔 15년차가 되어서, 익숙한 것들을 잠시 내려두고 자신을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하차를 인정했다.

김준현은 프로그램을 떠나며 ”시청자 여러분들의 사랑과 프로그램을 이끌어주시는 제작진, 동료분들의 노고 덕분에 오랜 시간 ‘맛있는 녀석들’과 함께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제는 시청자로서 언제나 응원하고 또 마음으로 함께하겠다. 그동안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다”고 밝혔다.

당분간 ‘맛있는 녀석들’은 김민경, 문세윤, 유민상 3인 체제로 진행되며 게스트가 매주 출연할 예정이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김준현 #맛있는 녀석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