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나영 유튜브 채널에 막내 PD로 등장한 마이큐가 센스 넘치는 봄 코디를 선보였다(ft. 8가지 룩북)

너무 사랑스러운 두 사람!

연인 마이큐가 코디한 봄 룩북 선보이는 김나영.
연인 마이큐가 코디한 봄 룩북 선보이는 김나영. ⓒ유튜브 채널 '노필터TV'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 TV’에 막내 피디로 등장한 연인 마이큐가 직접 김나영의 봄 패션 코디에 나섰다. 

지난 13일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 TV’에는 ‘막내 피디의 손길로 재탄생한 사장님 김나영의 봄 스타일 8가지’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여기서 막내 피디는 김나영의 연인 마이큐다.  

영상 시작 부분에서 김나영은 “오늘은 막내 피디가 기획안을 내서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말하며 활짝 웃어 보였다. 김나영은 “오늘 마이큐가 내 옷장을 털어 스타일링 해줄 것”이라며 “평소 센스가 정말 좋고, 색을 잘 쓴다”고 아낌없이 연인을 칭찬했다. 이에 마이큐는 “평소에 옷을 좋아하는 편”이라며 “프로페셔널 하진 않지만, 즐기는 차원에서 같이 한 번 제 열정을 불태워보면 어떨까 한다”고 말했다. 

연인 마이큐가 코디한 봄 룩북 선보이는 김나영.
연인 마이큐가 코디한 봄 룩북 선보이는 김나영. ⓒ유튜브 채널 '노필터TV'

마이큐는 이날 김나영의 옷장에 있는 옷으로 즉석 코디를 해 총 8가지 룩북을 선보였다. 스타일링 하나하나를 선보일 때마다 코디에 대한 디테일한 스토리텔링과 포인트를 설명해 모두에게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16일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그들은 지난해 10월 화보 촬영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이후 꾸준히 연락을 주고받으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유튜브 #김나영 #마이큐 #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