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고난 '근수저' 코미디언 김민경이 “아이 낳으면 무조건 운동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채널A 예능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MC인 김민경

코미디언 김민경
코미디언 김민경 ⓒ채널A/유튜브

코미디언 김민경이 2세를 낳으면 무조건 운동을 시키겠다고 밝혔다.

24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코미디언 김민경이 스페셜 DJ로 함께했다. 

이날 DJ 김태균은 김민경이 출연 중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슈퍼 DNA 피는 못 속여’를 언급하며 “강호동 씨랑 같이 MC를 보시더라. 되게 쪼그맣게 보이더라”라고 후기를 전했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SBS

이에 김민경은 “녹화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너무 재밌었다. 그리고 거기 나오시는 패널 분들이 다 스포츠 레전드이지 않냐. 그런 분들을 만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영광스러웠다”며 “강호동 선배님이 많이 챙겨주셨다.  따뜻함에 또 한 번 감동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그는 “요즘 운동을 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이 많고 학부모는 어떻게 이걸 뒷받침해주고 진행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는데 그런 궁금증을 풀어준다”며 “열심히 하는 아이들을 보면 보는 이들에게도 자극이 될 수 있겠더라. 그리고 저 역시 아이를 낳으면 무조건 운동을 시켜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타고난 ‘근수저’인 김민경은 여러 방송을 통해 뛰어난 운동신경을 드러낸 바 있다. 

끝으로 김민경이 “아이를 낳아야겠다”고 덧붙이자 김태균이 “결혼부터 해라”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김민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