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도 국가대표 출신' 전 격투기 선수 김민수는 경기 중 로우킥을 맞아 한쪽 고환을 잃었다

고환을 잃고, 승리를 따낸 김민수 선수.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김민수.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김민수. ⓒSBS

유도 국가대표 출신으로 격투기 선수였던 김민수가 경기 중 부상을 당해 고환을 잃었다고 고백했다.

김민수는 28일 SBS ‘집사부일체‘에서 ‘실패스티발’ 특집에 출연했다. 출연자들은 저마다의 실패담을 나누었다.

이날 김민수는 ”나는 고환 한 쪽이 없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민수는 ”무라드 보우지디와 경기를 할 때 2라운드에 급소를 맞았는데 보호구가 깨진 거다”라며 ”그때는 그게 체크가 안 되니까 그대로 경기가 진행이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4라운드에도 엄청나게 강하게 맞았는데 뭔가 느낌이 안 좋았고 의사가 괜찮다고 판단하고 3분 후에 경기를 진행했다”며 ”그때는 아픈 줄도 잘 모르겠더라”고 덧붙였다.

김민수는 ”설마 그랬을까 싶었고 경기를 승리로 끝냈다”며 ”경기 후에 구급차를 타고 병원에 갔더니 내가 로우킥을 너무 많이 맞아서 다리에 피고름을 빼는 수술을 했다”고 했다. 김민수는 당시 경기에서 비록 고환을 잃었지만, 승리를 따냈다고 전했다.

멤버들은 김민수가 극심한 고통을 이겨내고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됐다며 축하했다. 지석진은 ”나는 멀쩡한데 아이가 하나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뉴스1/허프포스트코리아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TV #집사부일체 #격투기 #김민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