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의 딸' 킴 카다시안이 미국 올림픽 선수단을 위해 공식 속옷을 디자인한다고 발표했다

킴 카다시안의 양아버지 '케이틀린 제너'는 올림픽 금메달을 딴 은퇴한 철인 10종 경기 선수다.

킴 카다시안
킴 카다시안 ⓒMEGA via Getty Images

킴 카다시안이 다가오는 도쿄 올림픽에서 미국 선수단을 위해 공식적으로 옷을 디자인한다고 발표했다. 킴 카다시안이 설립한 패션 브랜드 ‘스킴스’(Skims)가 미국 올림픽 선수단을 위해 옷을 제작한다. 스킴스는 미국 선수단을 위해 속옷, 잠옷, 라운지웨어 등을 디자인할 예정이다.

킴 카다시안의 양아버지 케이틀린 제너는 과거 올림픽 금메달을 딴 철인 10종 경기 선수였다. 킴 카다시안은 ”그런 아버지의 배경 덕분에 항상 올림픽을 더 좋아했고,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망설임 없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킴 카다시안의 양아버지인 케이틀린 제너는 현재 운동선수 은퇴 후 66세에 트랜스젠더 여성으로 커밍아웃하며 새 삶을 살고 있다. 

“10살 때부터 양아버지로부터 올림픽에 관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었다. 선수들이 경기하는 모습을 보면서 헌신과 명예가 뭔지 배울 수 있었다. 어린 시절 양아버지의 경기를 위해 가족과 함께 다양한 도시를 여행했다. 모든 정류장에서 기념품으로 올림픽 티셔츠를 구입하곤 했다.” 킴 카다시안의 말이다. 

 

 

 

카다시안은 미국 선수단을 위해 속옷, 레깅스, 반바지, 스포츠 브라, 티셔츠 등을 디자인할 예정이다. 이 의류들은 7월 12일부로 스킴스의 웹사이트에서 캡슐 컬렉션으로 판매된다. ”올림픽에 참가하는 모든 626명의 미국 여성 선수들은 스킴스의 옷을 제공받는다.”

 

스킴스가 올림픽 미국 선수단에게 제공할 예정인 옷들
스킴스가 올림픽 미국 선수단에게 제공할 예정인 옷들 ⓒKimKardashian /instagram

 

미국 올림픽 선수단의 제품 담당 수석 부사장인 피터 제툰지안은 ”스킴스는 ‘다양성을 포용’하는 브랜드로 올림픽 정신에 잘 어울리는 파트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선수들에게 경쟁력 있는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거다. 스킴스의 옷은 매우 편안하고 실용적이다. 선수들과 팬들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거다. 스킴스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미국 올림픽 선수단은 이전에도 패션 브랜드 랄프 로렌 등과 다양한 협업을 한 바 있다.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번역, 편집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킴 카다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