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종국이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유튜브를 통해 얻은 첫 수익을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5개 동영상의 총 조회수는 4000만뷰에 육박한다.

유튜브 첫 달 수익을 기부하겠다고 밝힌 김종국.
유튜브 첫 달 수익을 기부하겠다고 밝힌 김종국.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얻은 첫 수익을 기부하겠다고 밝혔다.

김종국은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 커뮤니티에 “믿기 힘들 만큼 큰 관심과 사랑으로 쉽지 않은 새로운 출발에 큰 힘을 주신 많은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드린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어 “다름이 아니라 좀 민망하지만 이번 한 달 5개 영상으로 발생되는 채널 수익에 관해서 (소정의) 제작비를 제한 모든 수익을 기부하려고 한다.(앞으로 이런 조회수가 쉽게 나올 것 같지는 않아서)”라며 기부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저 혼자가 아닌 너무나도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넘치는 결과가 나온 만큼 그 관심과 사랑이 좋은 일로 이어진다면, 운동을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의미 있고 빛을 발할 거라고 생각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짐종국 채널을 응원해 주신 여러분들이 기부에 함께 동참하신 거니까 보람 느끼시고 더욱 건강하게 운동하시길 바란다”라고 바람을 내비쳤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달 17일 유뷰트 채널 ‘김종국 GYM JONG KOOK(짐종국)’을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해왔다. 채널은 개설 5일 만에 구독자수 100만 명을 돌파해 화제를 모았으며, 그동안 게재한 5개 영상의 총 조회수는 4000만뷰에 육박한다. 

한편 김종국은 SBS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JTBC ‘세리머니 클럽’ 등에 출연 중이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기부 #김종국 #짐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