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쪽지가 전달되면 조용히 폐기했다” 룰라 김지현 향한 구애를 사전 차단한 사람은 멤버 이상민이었다

룰라 활동 시절 엄청난 인기를 받았던 김지현.

룰라 '날개잃은 천사' 무대에서 김지현.
룰라 '날개잃은 천사' 무대에서 김지현. ⓒKBS

그룹 룰라 출신 김지현이 그룰 활동 당시 이상민이 연애를 사전 차단했다고 밝혔다. 

9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가요계를 휩쓸었던 ‘탑골 레전드’ 특집으로 룰라 김지현, 투투 황혜영, 쥬얼리 서인영이 출연한다

지난 1994년 데뷔한 혼성그룹 룰라는 ‘3!4!‘, ‘날개 잃은 천사’ 등 주옥같은 명곡을 남기며 90년대 최고 전성기를 누렸다. 90년대 대표 아이콘이었던 김지현은 당시 가요계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나타냈다.

이날 MC 김용만이 룰라 활동 시절 엄청난 인기를 받았던 김지현에게 “남자들 대시도 많았을 것 같다”라고 묻자 김지현은 “그랬겠죠?”라고 애매한 반응을 보여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당시 이상민이 나에 대한 이야기가 들려오거나, 쪽지가 전달되면 조용히 폐기하더라”라며 “자기 선에서 처리하고 전해주지도 않았다”라고 서운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MBC에브리원

 

룰라와 같은 시기에 활동했던 혼성 그룹 투투 황혜영은 “매니저뿐만 아니라, 같이 있었던 멤버들까지도 손잡고 남자들을 차단했다”며 거들었다. 서인영이 “그렇다고 연애를 안 했던 건 아니잖아요?”라고 정곡을 찌르자 황혜영은 “그럼, 다 하지”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

한편 현재 김지현은 남편과 부동산 투자 콘텐츠를 다루는 유튜브 채널 ‘부부동산TV’도 운영 중이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룰라 #김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