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지혜가 "소박하고 작은 것에 행복을 느낀다"는 칭찬에 부부관계에서도 '4분이면 된다'며 소박함을 드러냈다

부부관계 만족도 도달 시간을 뜻한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캡처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캡처 ⓒJtbc

방송인 김지혜가 남편 박준형과의 부부관계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김지혜·박준형 부부는 산부인과를 방문해 검진을 받았다.

이날 김지혜의 초음파 검사 결과, 오른쪽 난소에서 낭종이 발견됐다. 또한 자궁경부암 검사에서는 암으로 발전할 수 있는 이상세포가 나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검사 결과를 들은 김지혜는 친구인 의사에게 궁금증을 털어놨다. 그는 “궁금한 게 있다. (부부관계에서) 만족도로 가는 시간 같은 게 있냐”고 물었다. 의사는 “남성의 경우 3~5분 사이, 여성의 경우 10분 이상 걸린다”고 했다.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캡처
JTBC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 캡처 ⓒJtbc

이후 식사를 하러 옮긴 자리에서 의사 친구는 “김지혜가 친해지면 털털하고 소박하고 작은 것에 행복을 느낄 줄 안다”며 칭찬했다.

김지혜는 “내가 얼마나 소박한지 모른다. 나는 ‘4분’이면 된다. ’12분’ 없어도 된다”고 해 박준형을 당황케 했다. 의사는 웃으며 “깔때기냐? 항상 대화의 끝이 성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준형은 “이쪽으로 연결하려고 하는 것 같다”며 민망해했다. 반면 김지혜는 끝까지 “나는 소박하다”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지혜의 난소 나이가 실제보다 3살 어린 ’38세’임이 공개됐다. 의사는 “원한다면 셋째도 임신할 수 있다”고 전했으나 김지혜는 박준형의 남성호르몬 수치가 ‘3’이 나왔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부부 #박준형 #1호가 될 순 없어 #김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