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스타 대통령 김재우-조유리 부부가 결혼 8년만에 리마인드 웨딩을 올렸다

"신혼 애송이들 잘 들어" 시리즈가 또 나왔다.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 
김재우 조유리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  ⓒ김재우 인스타그램

팔로워 2백만명으로 인스타 대통령으로 불리우는 코미디언 김재우 부부가 아내 조유리와의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부부의 재미있고 알콩달콩한 일상을 공개해 인스타그램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김재우는 24일 조유리와의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2013년 3월 결혼한 후 거의 8년 만이다.

사진과 함께 김재우는 ”신혼 애송이들 잘 들어”라며 ”가끔 아내들이 ‘나 진짜 괜찮으니까 솔직하게 대답해줘’라고 운을 띄우며 기습 질문을 하면 너무 솔직하게 대답하지 마라. 오늘 리마인드 웨딩했는데 4분마다 한번 꼴로 혼나는 중”이라고 특유의 유머를 담은 충고(?)를 건넸다.

″신혼 애송이들 잘 들어”는 김재우가 결혼생활 꿀팁을 시전할 때 글의 첫 문장으로 자주 사용하는 표현이다.

김재우는 23일에도 ”신혼 애송이들 잘 들어”라며 남편들에게 ”퇴근하고 들어와서 옷 갈아입을 때 웬만하면 상의부터 갈아입으라”고 조언했다. ”음식물쓰레기 때문에 화난 아내는 기다려주지 않는다”는 김재우는 상의는 정장, 하의는 반바지를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형 오늘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아저씨들 중에 옷 제일 잘 입었더라..”고 말을 줄였다.

″신혼 애송이들 잘 들어” 시리즈 하나만 더 소개하자면, 김재우는 아내에게 잘못한 게 있는 남편을 향해 ”아내가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과자 몇봉 뜯은 후 로션을 바르며 넷플릭스를 켰을 때.. 잘못한 거 있으면 그때 얘기해라. 니가 살아남을 확률이 가장 높은 타이밍”이라고 몹시 현명한 충고를 건넨 바 있다.

2020년 8월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한 김재우 조유리 부부 
2020년 8월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한 김재우 조유리 부부  ⓒSBS

2013년 결혼한 김재우-조유리 부부는 2018년 아들 출산 직후부터 한동안 인스타그램을 전혀 하지 않아 팔로워들의 걱정을 샀는데, 이후 부부는 SBS ‘동상이몽2’를 통해 아들이 태어난 지 2주만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고 고백해 사람들을 안타깝게 했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김재우 #리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