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희선이 코로나19로 소유 중인 건물 월세를 한 달간 받지 않았다

'착한 임대인' 운동에 동참했다.

2018.10.26 김희선
2018.10.26 김희선 ⓒ뉴스1

배우 김희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착한 임대인’ 행렬에 동참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1일 뉴스1 취재 결과, 최근 김희선은 자신이 보유한 건물의 임대료 한 달분을 받지 않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임차인들에 의하면 김희선은 코로나19의 확산세 속에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을 임차인들을 돕기 위해 한 달분의 임대료를 받지 않기로 결정했다. 해당 건물의 한 임차인은 뉴스1에 ”김희선이 상인들이 어려울까 봐 임대료를 받지 않았다”며”고맙다”며 이 같은 선행을 알렸다.

김희선은 코로나19 감염 확산 이후 적극적으로 기부를 해온 전력이 있다. 지난 2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소외 계층 마스크, 손소독제 구매를 위해 굿네이버스와 서울대학교 병원에 각각 1억원씩, 총 2억원을 쾌척했다. 이전에도 비슷한 기관들을 통해 소아암 환우를 돕고, 도서관과 놀이터 만들기, 아동학대 피해 아동들의 심리치료비 등을 지원하는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꾸준한 선행을 펼쳐왔다. 

김희선 측 관계자는 1일 ”김희선은 소속사에 알리지 않고 선행을 진행해왔다”라며 ”모두들 어려운 상황 속에서 도움의 손길을 선뜻 건넨 것인데, 이렇게 알려져 부끄럽고 민망하다”고 전했다.

김희선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로 컴백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김희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