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 배구 김희진 선수가 BBQ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김연경과 함께.

24일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동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2021 의정부·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KOVO컵)' 여자부 현대건설과 기업은행의 경기에서 기업은행 김희진이 환호하고 있다. 2021.8.24
24일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동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2021 의정부·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KOVO컵)' 여자부 현대건설과 기업은행의 경기에서 기업은행 김희진이 환호하고 있다. 2021.8.24 ⓒ뉴스1

치킨 브랜드 BBQ가 여자 배구 선수 김연경에 이어 김희진을 모델로 발탁했다.

제네시스 BBQ는 지난 10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는 김희진 선수와 김연경 선수의 이미지와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으로 전국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이미지가 만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앞으로 김희진은 3개월 동안 BBQ 모델로 CF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인다.

BBQ 공식 인스타그램은 김희진 선수 애칭인 ‘하리보’를 살포시 공개하며 김연경과 김희진이 모델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IBK기업은행 알토스 배구단 소속 김희진은 무릎 부상에도 불구하고 2020 도쿄올림픽에서 활약을 펼치면서 국민적 인기를 얻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코트 밖에서도 팬들을 만나고 있다. 광고 모델로는 BBQ가 처음이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김연경 #배구 #광고 #모델 #치킨 #김희진 #BB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