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모는 왜 그렇게 키가 커?" 질문에 '배구 선수' 김희진이 내놓은 아이 맞춤형 답변은 '김나영 아들' 이준이를 얼음으로 만들고 말았다

너무 스윗해.

김희진-이준이-김현숙 
김희진-이준이-김현숙  ⓒJTBC

배구 선수 김희진이 방송인 김나영의 아이들로부터 ”왜 그렇게 키가 커?”라는 질문을 받자 아이 맞춤형 답변을 내놓았다.

6일 JTBC ‘내가 키운다’에서는 김희진이 방송인 김나영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 아이들은 키가 185cm인 김희진에게 큰 관심을 보였다. 평소 아이들을 좋아하는 것으로 유명한 김희진도 사소한 것에서부터 아이들을 배려하며, 아이들 눈높이에서 대화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이준이의 질문 
이준이의 질문  ⓒJTBC
김희진의 아이 맞춤형 답변 
김희진의 아이 맞춤형 답변  ⓒJTBC
이준이 맞춤형 강조 
이준이 맞춤형 강조  ⓒJTBC

물을 따라 마시는 신우가 무거워할까 봐 자연스럽게 물통을 떠받쳐준 데 이어, ”이모는 왜 그렇게 키가 컸어?”라는 4살 이준이의 말에 이준이 맞춤형 답변을 곧바로 내놓아 이준이를 얼음으로 만들고 말았다.

김희진은 ”엄마 말 잘 듣고, 우유 열심히 먹고, 밥도 열심히 먹었다”라고 말한 데 이어, 평소 시도 때도 없이 우는 이준이에게 ”그리고 이모는 안 울었어”라고 답했다. 이준이가 덜 울길 바랐던 엄마 김나영은 ”이준이 어떡해”라고 말을 보탰고, 김현숙은 ”아이 보는 스킬이 장난 아니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얼음이 되고 만 이준이 
얼음이 되고 만 이준이  ⓒJTBC
평상시 이준이 
평상시 이준이  ⓒJTBC
곰돌이 이모랑 약속해 
곰돌이 이모랑 약속해  ⓒJTBC
'키 크려면 덜 울어야 겠구나....' 
'키 크려면 덜 울어야 겠구나....'  ⓒJTBC

김희진은 자신처럼 키가 크고 싶어 하는 이준이와 신우에게 ”그러니까 너희들도 엄마 말 잘 듣고, 우유 열심히 먹고, 밥 열심히 먹고, 울지 않아야 해”라고 강조해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육아 #내가 키운다 #김나영 #김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