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국집을 해보면 어떠냐” 창업 고민 중인 초아에게 김학래가 '100억 매출' 중국집을 통 크게 제안한 이유

일이 불규칙해 자영업을 해볼까 생각했다는 초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MBC에브리원

김학래가 창업을 고민했다는 초아에게 자신의 중국집을 추천했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돈길 걷즈아~’ 특집으로 경제 전문 크리에이터 슈카, 부자 언니 유수진, 가수 초아, 코미디언 김학래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학래와 함께 참여한 초아는 주식에 입문한 근황과 함께 3년간의 휴식기를 전했다. 초아는 “연예계 일을 하더라도 일이 불규칙 하다 보니 카페 같은 자영업을 해볼까 생각했다”라며 “그런데 생각보다 인테리어비가 너무 많이 들더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그러자 김학래가 “중국집을 해보면 어떠냐”는 제안을 했다. 김학래는 현재 중식당을 운영 중이며 100억 원 매출을 달성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에 초아는 “안 그래도 사업 노하우를 여쭤보고 싶었다”라고 묻자 김학래는 “그럴 필요 없이, 우리 아들이 서른 살이다”라고 답변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제공 ⓒMBC에브리원

이어 김학래가 “아예 중국집을 채로 주겠다”라는 파격 제안을 하자 박명수는 “그런데 시어머니가 굉장히 세다. 그걸 알아야 한다”고 거들었다. 이에 초아는 “아드님이 정말 미남이시더라”며 센스있게  받아쳤다. 

초아와 김학래의 퀴즈 도전기는 14일 오후 8시 30분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김학래 #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