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체는 말도 안 되는 소리다" : 그룹 '신화' 리더 에릭과 갈등 불거진 김동완이 '해체설'에 밝힌 입장

“적당히 걸러듣고 버티기 위해 여섯명 다 노력하고 있다"

네이버 나우 '응수씨네' 캡처
네이버 나우 '응수씨네' 캡처 ⓒ네이버 나우

그룹 ‘신화’ 멤버 에릭과 김동완의 불화가 수면 위로 올라온 가운데 김동완이 ‘해체설’에 심경을 밝혔다. 

15일 방송된 네이버 NOW 코너 ‘응수CINE’에는 신화 김동완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 네티즌이 댓글로 ‘신화 해체설’을 언급했다. 이에 진행자인 배우 김응수는 “멤버 여섯명이 각자 다른 환경에서 살아왔고, 성격도 생김새도 다 다르다. 부부도 트러블이 있다. 멤버들끼리 23년을 같이 해왔는데 트러블이 왜 없겠냐”고 했다.

김응수 말에 동의한 김동완은 “해체는 말도 안 되는 소리다. 그런 소리 하는 사람들 때문에 약 올라서 더 끈질기게 버틸 거다. 우리는 어떻게든 간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적당히 걸러 듣고 버티기 위해 저희 여섯명 다 노력하고 있다.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다”고 강조했다.

앞서 지난 14일 김동완과 에릭의 불화설이 불거졌다. 에릭은 인스타그램에 “팀을 우선해 일을 진행한 사람과 개인 활동에 비중을 두고 그것을 신화로 투입하겠다는 사람이 있다”며 김동완을 저격, 팀 내 불화를 언급했다. 

이후 김동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개인과의 연락은 차치하고라도 작년부터 준비하던 제작진들의 연락을 좀 받아줬더라면, 그들이 마음 놓고 준비할 수 있게 소통을 좀 해 줬더라면 신화도 신화창조도 이런 일을 겪지 않았을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나 에릭은 재차 반박하며 불화 논란을 잦아들지 않고 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신화 #김동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