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7월 13일 09시 36분 KST

[공식입장] 김동현♥미모의 예비신부, '살림남2' 합류..18일 방송 첫 등장

11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예비신랑 김동현이 ‘살림남2’에 합류하고, 민우혁 부부가 하차한다.

매력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살림기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 출연 중인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하차하고 예비신랑 김동현의 합류가 확정되었다.

‘살림남2’를 통해 4대가 함께 사는 대가족의 화목한 일상과 완벽한 살림솜씨는 물론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요리실력들까지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던 민우혁이 뮤지컬 공연 등 스케줄 관련으로 11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오는 9월 11년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혼을 앞둔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18일 방송을 시작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예비신랑 김동현이 ‘살림남2’에 합류하고, 민우혁 부부가 하차한다.

KBS 2TV

김동현은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상남자다운 모습부터 반전의 귀여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파고들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김동현과 예비신부는 10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한 장수커플로, 연인에서 부부로 거듭나 알콩달콩 가정을 꾸려나가는 모습으로 설렘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살림남2’ 제작진은 “‘살림남’ 출연을 통해 대가족의 화목한 모습을 보여주고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신 민우혁씨에게 감사하다”며 그 동안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하고 사랑을 이끌어냈던 민우혁씨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동현과 예비신부의 첫 등장이 공개될 ‘살림남2’는 오는 18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