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탑골 조정석'이라 불리는 배우 김찬우가 “14살 연하 여자 친구가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19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한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채널A

배우 김찬우가 14살 연하 여자 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19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이승철-김찬우-김준수-영탁이 신랑수업의 주인공들로 출격하며, 스튜디오 MC 김원희-홍현희가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며 거침없는 참견에 나설 예정이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의 ‘OB 라인’ 이승철과 김찬우가 첫 만남에서부터 서로를 향한 ‘팩폭’을 가동해 웃음을 선사한다. 20년 만의 해후에 반가워하는 것도 잠시, 이승철은 “(김찬우가) 그 나이에도 참 철이 없다, 그래서 장가를 못 가는 것”이라고 공격했다. 또한 가죽점퍼를 입고 온 김찬우 패션에 대해서도 “요즘 누가 그런 옷을 입고 다니냐, 감각이 떨어진다”라고 지적한다.

이에 ‘발끈’한 김찬우는 “형님 옷 스타일이야말로 여자들이 딱 싫어하는 스타일”이라며 반격해 김준수-영탁의 물개박수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한 김찬우는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발표한다. 김찬우와 그의 여자친구가 14세 나이 차가 난다는 사실에 이승철은 “상대방 집에서도 알고 있느냐. 딸 가진 아빠 입장에서는 심기가 불편하다”며 씁쓸해한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김찬우의 열애 전말과 결혼 계획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 더 자세히 공개될 예정. 

한편 1990년대 최고의 스타였던 배우 김찬우는 드라마 ‘우리들의 천국’, 시트콤 ‘LA 아리랑’,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공황장애 때문에 연예계를 떠났던 그는 2020년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김찬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