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창환이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 논란'에 대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과장된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했다.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석철이 기자회견을 열고 폭행 피해 사실을 털어놓은 가운데,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의 회장 겸 총괄 프로듀서인 김창환이 입장을 밝혔다.

ⓒ뉴스1

이석철은 19일 열린 기자회견서 김창환이 프로듀서 A씨의 폭행을 방조했고, 당시 중학생이었던 멤버에게 전자담배를 강요하기도 했다고 폭로했다. 

ⓒ뉴스1

이에 김창환은 이날 ”직원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난 것에 대해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와 더 이스트라이트를 책임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제 부덕함을 통감하고 거듭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김창환 회장은 이어 ”이석철군의 기자회견을 보면서 1년 4개월 전 멤버들의 폭행 피해를 처음 알게 되었을 때처럼 너무나 가슴이 아팠다”면서도 ”어제도 밝혔듯이 제가 지난 근 30년 동안 수많은 가수를 발굴해오면서 단 한 번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으며, 멤버들을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언이나 폭행을 한 적 없다”고 해명했다. 

끝으로 김회장은 ”저의 잘못과 불찰에 대해서 주시는 비판은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모든 의혹에 대해서도 정직한 태도로 마주하여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겠지만, 남아있는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4명의 미래를 위해서라도 과장된 허위사실로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적극 대응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석철은 폭행으로 퇴사했던 프로듀서가 최근 복귀했고, 이에 항의한 이승현이 밴드에서 퇴출당했다고 주장하며, 자신 역시 활동을 중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폭행 #논란 #김창환 #더 이스트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