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보라가 조병규와 열애 인정 후 팬들에게 "고맙고 미안하다"고 말했다

교제를 시작하게 된 배경을 공개했다.

배우 김보라가 열애 발표 후 팬들에게 편지를 남겼다.

ⓒINSTAGRAM/KIM_BORA95

김보라는 21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그는 이날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저도 (소속사) 이사님께 연락을 받고 나서야 ‘열애설’ 기사를 두 눈으로 확인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김보라는 이어 ”보자마자 ‘팬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 할까’ 이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며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든다”고 말했다. 

글에 따르면 김보라와 조병규는 ‘SKY캐슬’을 통해 친한 동료 사이가 되었고 종영 이후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 2월 초부터 교제하기 시작했다. 

김보라는 ”오늘 기사가 올라갔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의 ‘구마 줄기’(팬)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순간이 많아지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며 글을 마쳤다. 

아래는 김보라의 글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김보라입니다. 아침부터 깜짝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도 이사님께 연락을 받고 나서야, ‘열애설’ 기사를 두 눈으로 확인을 하게 되었어요. 보자마자 ‘팬분들에게 어떻게 이야기를 드려야 할까’ 이 생각밖에 나지 않더라고요. 15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묵묵히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너무 큰 충격을 드린 것 같다는 기분에 그저 미안한 마음만 드네요.

저희는 드라마를 통해서 친한 동료 사이가 되었고, 이후 연락을 하다 보니 자연스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서 2월 초부터 만나기 시작했어요. 음, 어떠한 이야기를 드려야 할지 생각이 참 많은데, 오늘 기사가 올라왔음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의 글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놀라게 해드려서 정말 많이 죄송하고 미안해요.

저의 ‘구마 줄기’분들이 미소 지을 수 있는 순간이 많아지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횡설수설 저의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편, 김보라는 이날 오전 조병규와의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SKY캐슬'에서 각각 혜나와 기준 역을 맡으며 인연을 맺었다. 

 

김태우 에디터: taewoo.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우 #열애 #김보라 #조병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