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8월 08일 09시 46분 KST

[공식입장] 김기수, 봉와직염 완벽 회복.."다 나았어요 감사"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뷰티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개그맨 김기수가 봉와직염에서 회복, 건강을 되찾았다.

김기수는 7일 자신의 SNS에 ”걱정해주신 여러분 덕분에 이렇게 완벽하게 다 나았어요. 짜라잔~~~!. 넘나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회복 소식을 알렸다.

더불어 함께 올려진 사진 속에서 김기수는 카메라를 보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그의 밝은 웃음에서 한결 좋아진 그의 컨디션을 느낄 수 있다.

Instagram/djkisoo

지난 달 29일 밤 김기수가 봉와직염으로 입원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김기수는 자신의 SNS에 봉와직염으로 입원 중이라고 밝히며 “몸에 13000 넘게 염증이 퍼졌었다고 한다. 혼자 기어서 기어서 울면서 병원에 입원한 하루가 꿈만 같지만 그래도 거리에서 도와주신 분들과 꼬요님들 걱정에 이제 회복기다”라고 전했다.

OSEN

김기수는 당시 OSEN과의 통화에서 ”미국 LA에서 열리는 큰 뷰티 박람회에 한국인 뷰티크리에이터 최초로 초청을 받았는데 그걸 못 가게 됐다. 그게 가장 아쉽다”면서도 “과다한 스트레스와 과로로 면역력이 약해져 생긴 병이다. 그래서 푹 쉬고 완쾌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병원에서도 1인 영상 구독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컴퓨터를 열고 일을 한 그는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쾌차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약속을 남겼던 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