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유미가 “개그콘서트 끝나면 안영미 미니홈피 꼭 들어가 봤다"며 신인 시절 느꼈던 질투심을 솔직하게 고백했다

“성형 이후로 자신감이 조금 생긴 것 같다.” - 강유미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강유미가 신인시절 동기 안영미를 질투했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3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KBS 19기 개그맨 동기 장동민, 강유미, 황현희, 정철규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이날 유세윤이 MC로 합류했다.

방송에서 강유미는 안영미를 질투했었다고 밝혔다. 그는 “예전에 안영미가 귀엽다고 인기가 많았다”며 “‘개그콘서트’ 방송이 끝나면 안영미 미니홈피에 꼭 들어가 봤다. 항상 나보다 투데이(방문자 수)가 3배가 많아서 너무 화가 났다”고 털어놨다.

이어 강유미는 “가만히 있으면 괜찮을 텐데 영미가 와서 ‘군대 인기투표 10위 안에 들었다’고 자랑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어느 순간 질투가 사라진 이유에 대해 “성형 이후로 자신감이 조금 생긴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

안영미와 ‘go go 예술 속으로‘라는 코너를 같이 했던 강유미는 연말 시상식에서 상을 받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 그러나 신인상은 안영미에게 돌아갔다. 강유미는 “속상해서 시상식도 안 봤다. 그런데 엄마가 ‘영미가 수상소감 할 때 네 얘기를 많이 하더라‘고 전해줬다”며 “그때 ‘이 친구가 정말 좋은 사람이구나’를 깨달았다”고 고백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안영미 #강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