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7월 31일 11시 04분 KST

"유도 선수들 다 머리 짧던데 왜 암말 없어?" 배우 정만식이 안산 숏컷 트집 잡는 이들 향해 날린 팩폭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와서 세상을 보렴"이라며.

뉴스1/정만식 페이스북
배우 정만식 

배우 정만식이 2020도쿄올림픽 양궁 3관왕 안산의 숏컷을 두고 트집 잡는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를 향해 팩폭을 날려 화제다.

30일 정만식은 페이스북에서 ”양궁 안산 선수 짧은 머리 뭐? 반페미? 악플? 진짠가 해서 찾아봤더니, XXX들 진짜다”라며 ”유도 남녀 선수들도 머리 다 짧던데 왜 그건 아무 말이 없느냐”고 물었다. 

뉴스1
양궁 안산 선수가 30일 일본 도쿄 유메노시마 공원 양궁장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여자 개인전 시상식을 마치고 과녁판에 사인을 하고 있다. 

″그건 또 맞을까 봐 못하지?”라고 정곡을 찌른 정만식은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와서 세상을 보렴. 아, 코로나 땜에 못 나와?”라며 ”그렇게 겁도 많은데 할 말도 많았어? 집에 쌀은 있고? 누가 밥은 주디? 그냥 숨 쉬고 있는 것도 감사하게 생각하면서 조용히 살아”라고 충고했다.

안산은 짧은 머리를 두고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비난을 쏟아내는 것에 대해 30일 시상식 후 ”알고 있었다”라며 ”최대한 신경쓰지 않고 경기에만 집중하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배우 구혜선을 시작으로 중년 배우 김기천에 정만식까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안산 선수에 대한 지지가 이어지고 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