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6월 02일 16시 58분 KST

정준하가 오랜만에 MBC에서 만난 정형돈이 자신을 보자마자 눈물을 쏟았다고 밝혔다

"너무 오랜만이라 감격스러웠는지” - 정준하

정준하가 우연히 MBC에서 만난 정형돈이 자신을 만나자마자 눈물을 쏟았다고 밝혔다. 

정준하 트위치 방송 캡처
정준하

지난달 31일 정준하가 트위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정형돈과의 일화를 털어놨다. 정준하는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무한상사’ 정과장으로 깜짝 출연해 무한도전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과장의 재택근무라는 콘셉트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준하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만난 적이 있었는지 묻는 질문에 ”형돈이 며칠 전에 MBC 방송국에서 우연히 만났어요”라고 답했다. 이어 ”형돈이가 ‘형 너무 보고 싶었어’라면서 막 울더라고요”라고 덧붙였다.

정준하 트위치 방송 캡처
정준하

팬들이 왜 울었냐고 묻자 정준하는 ”그러게요. 갑자기 울더라고요. 너무 오랜만이라 감격스러웠는지”라면서 만나자마자 눈물을 흘렸다고 털어놨다. 그는 ”그래서 제가 (형돈이에게) 한마디 했다. ‘야 연락이나 좀 해, 술먹을 때만 전화하지 말고’ 라고 했다. 그냥 농담으로 그랬다. 술 먹고 자꾸 전화해서”라고 답변했다.

MBC '무한도전'
정준하-정형돈

정준하와 정형돈은 늘 유재석의 오른편에서 뚱뚱보, 뚱보 캐릭터로 사랑을 받았으며, 정형돈은 불안장애로 휴식기를 가졌으나 건강이 악화되어 2016년 7월 정식으로 무한도전에서 하차했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멤버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한편, 무한도전은 한국갤럽에서 진행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여론조사에서 2013년 1월부터 종영한 2018년 3월까지 총 61회 조사 중 48회나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2015년 광복 70주년 기념으로 진행한 ‘광복 이후 최고의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정준하가 정형돈과의 만남을 이야기하는 부분은 아래 영상 35분 45초부터.

황혜원: hyewon.hwang@huffpost.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