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1kg 감량' DJ DOC 정재용이 결혼 3년만에 아내와 웨딩 화보를 다시 찍었다 (전후 사진)

“아내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돼 너무 행복하다”

정재용-이선아 부부 2018년 모습(왼쪽), 2021년 모습
정재용-이선아 부부 2018년 모습(왼쪽), 2021년 모습 ⓒ뉴스1(정재용 측 제공), 쥬비스

 

DJ DOC 정재용이 31kg 감량에 성공한 데 이어, 아내와 웨딩 화보를 다시 찍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이어트 업체 쥬비스는 17일 정재용의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109kg에서 무려 31kg을 감량해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뽐냈다.

정재용은 아내와 찍은 웨딩화보도 공개했다. 앞서 목표 체중 도달 후, 아내와 웨딩사진을 다시 찍고 싶다는 약속을 지킨 것이다. 이에 대해 정재용은 ”아내와의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돼 너무 행복하다”면서 ”이제는 건강한 아빠와 멋진 남편의 모습으로 돌아온 만큼 기다려준 팬들에게도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재용은 지난 2018년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와 결혼해 딸 하나를 두고 있다. 그는 앞서 다이어트 결심 계기로 딸을 꼽으면서 `살이 찌면서 건강하지 않은 모습을 아이에게 보여주는 게 미안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또, 체중 감량 후 ”딸과 더 친해질 수 있었다”며 ”몸이 가벼워지고 활동량이 많아지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딸과 놀아주는 빈도가 늘었다”고 뉴스1에 말하기도 했다.

정재용 체중 감량 모습
정재용 체중 감량 모습 ⓒ쥬비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연예인 #다이어트 #DJ DOC #정재용 #디제이 디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