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0년 10월 20일 07시 56분 KST

비공개였던 신화 전진·류이서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 공개됐다

이덕화, 인순이, 임하룡, 이지훈, 오지호, 김영철, 허경환, 김승현, 태사자, 김구라 등 다양한 스타들이 등장했다.

비공개였던 그룹 신화 전진(40·본명 박충재)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됐다.

19일 오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 류이서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최초로 공개됐다.

결혼식장에는 신화 멤버들과 에릭의 아내 나혜미부터 이덕화, 인순이, 임하룡, 이지훈, 오지호, 김영철, 허경환, 김승현, 태사자, 김구라 등 다양한 스타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사회는 신화의 신혜성이 맡았다. 

SBS

축사는 ‘동상이몽2’의 MC 김구라와 오지호가 맡았으며, 두 사람은 부부의 행복한 앞날을 위한 조언을 건넸다. 이어 축가에 나선 신화 김동완이 흥을 돋우며 분위기를 이끌었다.

마지막 행진을 앞두고, 신혜성이 전진에게 ‘와’(Wa) 무대를 부탁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진과 상의 되지 않은 이벤트였던 것. 당황한 전진은 투덜거리면서도 댄서들과 칼군무를 선보이며 결혼식의 열기를 더했다.

이후, 결혼식 2부 피로연 파티에 두 사람이 화려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전진은 하객에게 감사 인사를 건넨 뒤, 류이서 몰래 준비한 이벤트로 감동을 안겼다. 전진은 류이서가 자신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인 ‘좋은 사람’ 무대를 준비했던 것.

SBS

전진은 무릎을 꿇고 류이서에게 ”평생 책임질게”라는 말을 건넸고, 그 순간, 하객들이 류이서에게 준비한 꽃을 차례로 건넸다. 울컥한 류이서의 모습에 감동이 더해졌다.

1998년 그룹 신화로 데뷔한 전진은 올해 5월 팬클럽 신화창조에게 쓴 손편지에서 항공사 승무원 류이서씨에 대해 ”항상 긍정적이고 밝은 모습으로 저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