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김은희 작가와 배우 주지훈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tvN 드라마 '지리산'에서 또 한 번 뭉친다.

배우 류승룡(왼쪽부터), 배두나, 주지훈, 김은희 작가, 김성훈 감독이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조선판 좀비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좀비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2019.1.21
배우 류승룡(왼쪽부터), 배두나, 주지훈, 김은희 작가, 김성훈 감독이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조선판 좀비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좀비 케이크를 자르고 있다. 2019.1.21 ⓒ뉴스1

김은희 작가와 배우 주지훈이 유재석과 만난다.

25일 뉴스1 취재 결과 두 사람은 이날 진행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에 참여한다.

이들은 이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에서 합을 맞춘 사이다. 이번 ‘유 퀴즈‘ 출연은 킹덤이 아닌 다른 드라마 때문이다. 두 사람은 내년 방송을 앞둔 tvN 드라마 ‘지리산’에서 또 한 번 만난다.

벌써 두 번째 작품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 퀴즈 온 더 불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콘셉트로 하는 예능이다. 최근에는 정우성, 공유, 신민아 등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많지 않은 스타들이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N #킹덤 #주지훈 #김은희 #유 퀴즈 온 더 블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