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치열하게 슬펐고 애틋한 시간을 보냈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16일 종영한 '부부의 세계'

김희애
김희애 ⓒ뉴스1

배우 김희애가 ‘부부의 세계’ 종영 소감을 전했다. 김희애는 지난 16일 종영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지선우 역으로 열연했다.

김희애는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밝힌 종영 소감에서 ”지선우를 둘러싼 상황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과정 속에서 홀로 고독했지만, 애정 어린 관심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덜 외로웠던 것 같다”면서 ”인생의 희로애락이 담긴 ‘부부의 세계’를 만나 치열하게 슬펐고, 애틋한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김희애는 이어 ”지선우가 되어 누군가를 사랑하고, 미워하며 제가 가진 에너지를 100% 이상으로 쏟아낸 느낌”이라면서 ”배우로서 귀한 경험을 해주게 한 지선우가 오래 기억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선우와 이태오 관계의 핵심 요소로 작용한 아들 준영이에 대해선 ”아빠 엄마의 분열 과정을 다 지켜보며 받은 상처가 얼마나 컸을지 상상이 됐다”고 안쓰러워했다. 그러면서 김희애는 ”지선우 역시 아들을 끔찍하게 사랑하지만, 좋은 엄마라고 하기엔 부족한 부분이 있었다. 어찌 됐던, 남편과의 위태로운 관계에서 아들을 헤아리지 못했고, 이혼을 위해 그 마음을 이용하기도 했다. 모든 심정들이 이해가 갔기에 더 애잔했다”고 말했다.

함께 출연한 배우들을 향해서도 감사를 전했다. 김희애는 ”박해준 씨는 워낙 연기를 잘하는데 상대방까지 연기를 잘하게 만드는 능력을 가진 배우다. 정말 지선우와 이태오로 혼연일체 되어 서로 사랑하고 미워했다”고 말했다. 김희애는 또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 씨를 비롯해 많은 배우들을 처음 봤을 때 낯선 얼굴들이었다. 그런데 촬영을 한 번씩 해보고 ‘이렇게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지금껏 어디에 있었나’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너무 놀랐다”고 말했다.

김희애는 끝으로 ”‘부부의 세계’를 사랑해주시고 애정으로 지켜봐 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제게 정말 기적이고, 선물 같은 작품”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김희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