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2년 04월 09일 17시 13분 KST

god 박준형이 같은 날 장가가는 붐과 슬리피 결혼식에 모두 참석하는 팁

사회생활은 박준형처럼.

뉴스1
붐, 박준형, 슬리피.

god 박준형이 결혼식 ‘프로 참석러’와 같은 면모를 자랑했다. 

9일 박준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인 붐의 결혼식 참석을 인증했다. 붐과 찍은 투샷을 업로드한 박준형은 ”요오우~ 붐!!!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오늘은 아마도 정신이 정말 없을 거야... 하지만 며칠 후 결혼했다는 걸 실감하기 시작하면 마음이 안정되고 편해질 거야”라며 결혼 선배로서의 조언도 잊지 않았다.

박준형 인스타그램
박준형과 붐.

그러면서 박준형은 ”촬영 때문에 스테이크도 못 먹고 간다. 촬영 끝나도 이따가 또 슬리피 결혼식 가서 먹어야겠다 빼애앰!”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가수 슬리피의 결혼식도 예정돼 있다. 박준형의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붐의 결혼식은 오전, 슬리피의 결혼식은 저녁으로 추측된다.

박준형은 식사를 하지 못할 정도로 바쁜 와중에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사실을 신랑 붐에게 각인시키면서, 같은 날 결혼하는 슬리피까지 챙기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새신랑 붐과 슬리피 모두 감동할 멘트로 꽉 채운 이 게시글은 사회생활은 박준형처럼 해야 한다는 깨달음을 준다.

이 밖에도 박준형은 붐 결혼식에서 사회를 맡은 배우 이동욱, 하객으로 참석한 슈퍼주니어 은혁, 이특과의 인증샷도 빼놓지 않았고,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팬들을 위한 서비스도 잊지 않았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