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에게 위로를 받고 싶은 마음이..." 전남편 말에 장가현은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우이혼2)

"그냥 각자 편해지자"

장가현과 조성민
장가현과 조성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당신에게 위로받고 싶었어”란 전남편 말을 들은 장가현은 싸늘한 반응을 보였다.

27일 방송 예정인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에는 다시 한번 갈등을 겪는 장가현과 조성민의 모습이 그려진다. 조성민은 장가현에게 “왜 더 답답하지 나는. 다시 만나면 나아질 수 있을 줄 알았다”고 말한다. 이어 그는 “당신 만나서 위로받고 싶었다”고 덧붙인다.

장가현과 조성민
장가현과 조성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2'

전남편의 입에서 나온 ‘위로’란 단어를 듣고 억장이 무너진 표정이 된 장가현은 믿을 수 없다는 투로 “내가 당신을 위로해 주기를?”이라며 “싫다고 헤어졌는데 어떻게 위로를 하겠냐”고 받아쳤다. 또한 장가현은 “위로... 까지는 생각 못 했는데. 그 위로는 다른 데서 받자 각자. 굳이 불편하게 되돌아가지 말고. 그냥 각자 편해지자”라고 싸늘하게 답했다. 조성민의 침묵이 이어지자 장가현은 “빨리 대답 안 하면 짐 싸서 가겠다”고 단호한 어투로 말했다.

과거 방송에서 조성민은 장가현에게 “(이혼 후에) 내 작업 컴퓨터에 메신저 로그인이 돼 있었다”며 “내가 오해의 소지를 가질만한 대화들이 있었다”고 장가현의 외도를 의심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장가현은 무너진 표정으로 “메신저를 들여다보고 그걸로 내가 나쁜 짓 한 거라고 생각한 거냐”라며 “나 너무 억울하다. 생각 좀 해봐라. 시어머니는 15년째 누워 계시고 애 둘 키우면서 일까지 했는데...”라고 말을 줄이며 억울함을 호소한 바 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예능 #이혼 #우리 이혼했어요 #조성민 #장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