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너 한 번 더 보고 싶다" 조세호의 럽스타그램? 완전 빵 터지는 소속사의 공식 반응

세호씨 감성 장난 아니고요~

연애를 의심받고 있는 조세호.
연애를 의심받고 있는 조세호. ⓒ조세호 인스타그램

개그맨 조세호의 ‘럽스타그램’이 뜨겁다. 조세호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열애 중을 의심할 만한 게시물을 잇달아 업로드했다.

럽스타그램 1.
럽스타그램 1. ⓒ조세호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2.
럽스타그램 2. ⓒ조세호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3.
럽스타그램 3. ⓒ조세호 인스타그램
럽스타그램 4.
럽스타그램 4. ⓒ조세호 인스타그램

″눈 깜빡일 시간에 너 한 번 더 보고 싶다...” (5월28일)
”오늘도 어깨 운동 열심히 할게. 너 좀 더 편하게 기댈 수 있게.....” (5월29일)
”그대가 하늘에 떠있는 해라면 밤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6월2일)
”왜 이렇게 날씨가 좋지? 아.. 너 생각하고 있었구나” (6월7일)

연애 감성이 물씬 나는 문구가 가득하다. 조세호의 난데없는 럽스타그램에 동료들도 깜짝 놀랐다. 배우 엄정화는 ”사랑에 빠진!!!”, 배우 최우식은 ”또 한 번 배우고 갑니다”라고 반응했다. 방송인 하하는 ”누구..”냐며 연애 상대를 궁금해했다. 이에 조세호는 ”연애하지 않는다”라고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에도 ‘럽스타그램‘이 멈추지 않았고, 조세호가 진짜 연애 중인 것 아니냐는 의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 조세호의 소속사는 진화에 나섰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 관계자는 OSEN에 “조세호 씨의 글귀들이 ‘럽스타그램’은 전혀 아니다” “최근에 조세호 씨가 미노이의 ‘요리조리’ 유튜브 콘텐츠에 출연하며 시 같은 글귀를 쓰고 있다고 밝힌 바 있는데 그 정도 수준의 습작이라고 봐주시면 될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이미지나인컴즈 관계자는 “예전에 ‘조세호의 꼴값’이라는 타이틀로 SNS에 올렸던 바 있지 않나. 최근 글들도 그 연장선에 있는 것으로 봐 달라”라고 강조했다.

도혜민 기자: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 #연예인 #연애 #인스타그램 #조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