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린 칭구칭긔" 가수 조문근 배우자는 어쩌면 SNS에서는 조문근보다 더 유명인사다

세상 참 좁네요.

  • 김임수
  • 입력 2021.04.13 14:55
  • 수정 2021.04.13 15:05
가수 조문근 배우자는 '칭구칭긔 사장님'이었다.
가수 조문근 배우자는 '칭구칭긔 사장님'이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화면 캡처

CJ ENM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준우승한 가수 조문근의 배우자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상에서 화제다.

13일 온라인 커뮤니티 웃긴대학에는 ’슈스케 조문근님의 배우자 알고보니 유명인.jpg’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앞서 조문근은 2019년 4살 연하의 뷰티업계 종사자와의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 게시물에 따르면, 조문근 배우자는 다름 아닌 2017년 SNS를 뜨겁게 달궜던 ‘칭구칭긔 사장님’이었다. 시술 예약을 위해 카카오톡 메신저를 보낸 한 고객을 자신의 친구와 착각해 반말로 ”우린 칭구칭긔” ”남친도 오라해” ”헤어짐?” ”쓸만한 남자 널리고 널렸어” ”내가 찾아볼게 실한놈으로” 등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눈 사실이 인터넷에 공개된 화제가 된 인물이다.

 

'칭구칭긔 사장님'이 고객과 나눈 카카오톡 메신저 대화 내용
'칭구칭긔 사장님'이 고객과 나눈 카카오톡 메신저 대화 내용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칭구칭긔 사장님’은 ”워낙 없는 이름이어서 당연히 그 친구인 줄 알았다”고 사과하며 ”가격은 그대로 진행할 테니 마음 편히 오라. 저 원래 반말 안 한다”라고 설명했고, 졸지에 반말을 쓰게 된 고객 역시 ”괜찮아요, 재밌었어요”라고 웃어넘겨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조문근 배우자의 상상하지 못한 정체가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세상 진짜 좁다” ”오늘의 매우 유익한 TMI” ”조문근은 몰라도 칭구칭긔 사장님은 알지” ”눈썹업계에서 가장 유명하신 분”과 같은 재치 있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문근은 지난 1월 ‘원샷’을 발매,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하기도 했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가수 #SNS #엔터 #이슈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