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18년 06월 22일 11시 08분 KST

[전문] '거미와 결혼' 조정석 "든든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 성장할 것"

올 하반기 결혼식을 올린다.

배우 조정석이 팬들에게 가수 거미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조정석은 22일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 정석입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이른 아침에 놀라셨죠? 갑작스러운 보도에 저도 깜짝 놀랐다”라고 운을 뗀 뒤 ”항상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께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을 직접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글 남긴다. 새로운 인생의 또 다른 시작이기도 하고 배우로서 더 거듭날 수 있는 기로에 서있는 것 같기도 하고 혼자만 걸어왔던 길을 앞으로는 누군가와 같이 걸어갈 생각에 설레기도 하다. 그래서 떨리기도 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조정석은 ”아직 세부적인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말씀을 못드리고 있었지만, 올해 제가 결혼을 하려 한다.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돼주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했다”라며 축하를 부탁했다.

OSEN

끝으로 그는 ”든든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항상 부족하지만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과 끊임없이 교감할 수 있는,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조정석으로서 인사드리겠다. 더욱더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지켜봐 달라”고 당부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앞서 이날 조정석과 거미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양측은 ”조정석과 거미가 올 하반기 결혼 예정이며 준비 중이다. 아직 구체적인 결혼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고 직계 가족들만 참석하는 비공개 예식이 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하 조정석 글 전문.

여러분 정석입니다. 아이구 이른 아침에 놀라셨죠? 급작스러운 보도에 저도 깜짝 놀랐네요.

일단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이 있으면 제일 먼저 전해드려야했는데 기사로 접하게 해드려 죄송해요. 항상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에 대해 직접 말씀 드리고자 이렇게 글 남겨요.

새로운 인생의 또다른 시작이기도 하고 배우로서 더 거듭날수 있는 기로에 서있는거 같기도 하고 혼자만 걸어왔던 길을 앞으로는 누군가와 같이 걸어갈 생각에 설레이기도하고. 그래서 떨리기도 하네요.

아직 세부적인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말씀을 못드리고 있었지만. 올해 제가 결혼을 하려 합니다.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되주었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 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 했습니다. 넘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여러분들께서 열심히 예쁘게 잘 살라고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든든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항상 부족하지만 좋은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끊임없이 교감할수 있는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조정석으로서 인사드릴께요. 더욱더 성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요즘 전 영화 ‘뺑반’ 촬영 열심히 잘 하고 있구요 이제 막바지 촬영이 한창입니다. 다행히 여러분들 덕분에 건강하게 무사히 촬영 잘하고 있어요. 촬영 마무리 잘하구 언능 또 인사드릴께요. 항상 건강만 하시고 행복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