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동산이 '맛동산'이냐": 현 정부 비판을 이어오던 JK김동욱이 이번엔 '직원 투기 논란' LH를 공개 저격했다

LH 직원 부동산 투기 논란이 뜨겁다.

가수 JK김동욱이 '직원 투기 논란' 일으킨 LH를 비판하고 나섰다
가수 JK김동욱이 '직원 투기 논란' 일으킨 LH를 비판하고 나섰다 ⓒ뉴스1, LH

가수 JK 김동욱이 직원들이 내부 정보를 이용해 부동산 투기를 벌였다는 논란을 일으킨 한국토지주택공사(LH)를 정면 비판했다.

JK 김동욱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LH 로고 사진을 올리며 ”너희들에겐 부동산이 ‘맛동산’이었구나”라며 날선 비판을 가했다.

그는 ”국민들이랑 맛동산 좀 나눠 먹지 그랬니”라고 적으며 ‘#맛동산파티 #땅따먹기달인들’이라는 해시태그도 첨부했다.

앞서 JK김동욱은 문재인 정부 정책과 조국, 추미애 전 법무부 장관 등 여권 인사 문제 등 정치권 이슈에 대해 공개적으로 목소리를 내 왔다.

조 전 장관 일가를 둘러싼 각종 의혹이 불거졌던 2019년 JK김동욱은 ”조국아 이젠 사과해라. 적당히 하자”는 비판글을 적었다. 지난해 3월에는 코로나 확산으로 벌어진 마스크 대란 속 ”국민이 있어야 나라가 있는 것이다. 우리 국민이 마스크가 없어 줄을 서는 상황인데 중국에 마스크를 수출했다고”라 반문하며 질타했다.

지난해 9월 추 전 장관 아들의 군 복무 특혜 의혹 당시에는 “Choo하다 Choo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부동산 투기 #lh #JK김동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