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왜 그러지?" 지현우가 연기대상 대상 수상보다 화제 된 '어리둥절 짤' 탄생 비화를 공개했다 (라디오스타)

"누가 봐도 평생 짤감이다"

국민 회장님 등극한 지현우.
국민 회장님 등극한 지현우. ⓒMBC

류승수의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으면 좋겠어요”란 발언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엄청난 어록이 탄생했다. 그건 바로 “지현우처럼 어리둥절하게 성공하자”이다.

6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지현우가 ‘2021 KBS 연기대상’ 대상 수상 후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은 것과 관련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최고 시청률 38.2%를 기록한 KBS 2TV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이영국 회장 역을 맡아 열연한 지현우는 “식당에 가면 반찬을 더 주신다”며 “‘회장님 음식 좀 입에 맞으세요?’라고 묻는다”며 뜨거운 인기를 전했다. 

'지리둥절 짤' 탄생 비화.
'지리둥절 짤' 탄생 비화. ⓒMBC

지현우는 ’2021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에 호명된 뒤 지은 표정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은 것에 대해 “인터넷에 ‘지리둥절 짤’이 있다. 제가 진짜 상을 받을 줄 몰랐다. 윤주상 선생님이 (대상 후보에) 있어서 당연히 선생님이 받으실 거라 생각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소리도 안 들렸다. 절 보고 박수를 쳐서 ‘왜 그러지?’했다. 봤는데 제 이름이 딱 떠있고 그때 지은 표정이 카메라에 잡힌 것”이라고 ‘지리둥절 짤’ 비하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현우처럼 어리둥절하게 성공하자!'
"지현우처럼 어리둥절하게 성공하자!" ⓒMBC

MC 안영미는 ‘지리둥절 짤’을 놓고 “누가 봐도 평생 짤감이다”라며 “눈썹과 눈이 이렇게 멀어질 순 없다”고 놀렸고 유세윤은 “연기대상에 조작이 없다는 걸 확인 시켜줬다”고 거들었다. 이에 지현우는 “최근엔 ‘지현우처럼 어리둥절하게 성공하자’는 말이 유행이더라”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황남경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연예 #엔터 #예능 #라디오스타 #지현우 #KBS 연기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