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첫날 현타가 아주 세게…” 지창욱이 ‘입대 앞둔’ 공명 놀리기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헬스장+미용실 동기인 두 사람.

이야기해 본 적은 없지만 지창욱과 헬스장+미용실 동기라고 밝힌 공명.
이야기해 본 적은 없지만 지창욱과 헬스장+미용실 동기라고 밝힌 공명. ⓒtvN ‘바퀴 달린 집3’ 방송 화면 캡처

배우 지창욱이 군 입대를 앞둔 공명 놀리기에 진심인 모습을 보였다.

6일 방송된 tvN ‘바퀴 달린 집3’에서는 지창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지창욱은 함께 작품을 촬영 중인 성동일과의 인연으로 ‘바퀴 달린 집’을 찾았고, 멤버들은 두 손 무겁게 방문한 지창욱을 반갑게 맞이했다.

특히 공명은 지창욱을 위해 따뜻한 커피를 건넸고, 성동일은 “두 사람이 아는 사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지창욱은 “이야기해 본 것은 처음”이라며 “예전에 같은 미용실을 다닌 적이 있다”라고 말했다.

공명 역시 “우리는 헬스장도 같다”면서 반가움을 드러냈지만, 성동일은 지창욱에게 “공명과는 만나자 마자 이별이다. 얘는 곧 군대간다”라고 전했다.

지창욱의 군대 이야기에 울상을 지은 공명.
지창욱의 군대 이야기에 울상을 지은 공명. ⓒtvN ‘바퀴 달린 집3’ 방송 화면 캡처

이를 들은 지창욱은 “언제 가냐?” “어디로 가냐?”라며 관심을 보였고, 이후 “저는 2017년도에 군대를 갔다가 2019년에 제대했다. 그런데 곧 입대 하시면 마음이 참 그러시겠다”라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공명은 “담담해졌다”라고 말했지만, 지창욱은 “어떻게 담담해지냐. 담담해질 수가 없다”면서 “그게 또 가기 전이랑 가서 첫날은 또 다르다. 첫날 현타가 아주 세게 온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공명을 울상 짓게 만들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입대 #바퀴 달린 집 #지창욱 #공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