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3월 06일 10시 21분 KST | 업데이트됨 2021년 03월 06일 11시 44분 KST

정보석이 힘들었던 시기를 무사히 견뎌낼 수 있게 도와준 강력한 존재는 귀여운 손녀다

정보석의 마음을 너무 알 것 같다.

뉴스1/MBC캡처
정보석과 손녀 

몹시 동안이지만 벌써 손녀를 둔 중견 배우 정보석. 그가 아이로 인한 벅찬 행복을 표현했다.          

배우 이장우와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정보석은 5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잠깐 출연해 평생 다이어트 식단을 실천해온 이야기를 하던 중 자기도 모르게 손녀 이야기를 꺼냈다.    

MBC
배우 이장우와 정보석

″나를 위해서라면 이렇게까지 철저히 못 했을 텐데 자식들한테 짐이 되지 않기 위해 다이어트 식단을 좀 더 철저하게 한 것 같다”는 정보석. 그는 89년생과 92년생 아들을 두고 있는데 첫째 아들 결혼을 준비하던 중 갑자기 결혼도 안 한 둘째 아들이 임신 소식을 전해왔다며 웃었다.

MBC
정보석과 손녀 

정보석은 ”그래서 둘째 아들이 결혼을 하게 됐는데 그때는 촬영 중 부상을 당해 집에서 누워만 있을 때였다”며 ”근데 그때 손녀가 태어났다”고 밝혔다. ”하루 종일 애를 안고 있으니까, 너무 행복하고 좋고, 정말 감사한 일임을 느꼈다”는 정보석은 ”아이로 인해 우울해하지 않고 그 시간들을 무사히 견뎌낼 수 있었다”는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예상치 못한 일을 마주쳤으나 그로 인한 행복을 절절하게 느꼈다는 정보석은 ”인생이라는 게 그렇더라”고 고개를 주억거렸다.           

곽상아: sanga.kwak@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