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7시 이후 밥 먹지 말 것” 제시카가 단기간 다이어트 노하우와 식단 꿀팁을 공개했다

잘 따라(?)하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을 듯.

  • Mihee Kim
  • 입력 2021.04.29 21:49
  • 수정 2021.04.29 21:57
제시카
제시카 ⓒ유튜브 'Jessica Jung' 영상 화면 캡처

그룹 소녀시대 출신 제시카가 단기간 다이어트 노하우와 함께 식단을 공개했다.

28일 제시카의 유튜브 채널 ‘Jessica Jung’에는 ‘운동 없이 다이어트 할 때 꼭 먹는 식단들’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제시카는 “생일 주간이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다”라며 “행복했는데 그게 얼굴에서도 몸에서도 나타났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곧 중요한 촬영이 있어서 너무 행복해 보이면 안 될 것 같다. 촬영을 할 때에는 약간 야위어야 카메라에 예쁘게 나온다”라며 단기 다이어트를 진행한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공개된 첫째 날 식단에서 제시카는 계란과 아보카도, 명란을 곁들인 현미 곤약밥을 먹었다. 그는 “곤약밥을 최근에 접했는데 이상하지 않았다. 밥보다 칼로리가 낮고 너무 맛있다”라며 “간식을 절대 먹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둘째 날에는 “저녁 7시 이후에 밥을 먹으면 안 된다. 다이어트 할 때 첫 번째 룰”이라고 노하우를 소개하며 소고기 샐러드를 먹었다. 그러면서 가장 좋아하는 참깨 드레싱 대신 발사믹과 올리브 오일을 먹는 모습을 보였다.

셋째 날에는 호밀빵과 아보카도, 상추, 토마토, 치즈를 이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었다. 그는 “다이어트를 할 때 사람들과 약속이 있으면 미리 배를 채우고 가는 걸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 날에는 그릭 요거트에 딸기와 그래놀라, 꿀을 섞어 먹으며 “그릭 요거트가 일반 요거트 보다 영양가가 풍부하다”라고 전했다. 이후 약속 장소로 이동한 제시카는 “식단으로만 하는 다이어트는 요요가 올 수 있으니까 운동이랑 병행하는 걸 추천한다”라고 당부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다이어트 #제시카 #다이어트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