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07월 17일 17시 25분 KST

제시가 "곧 결혼한다" 사주풀이 나온 배우 이상엽에게 "언젠가 나랑 결혼할 줄 알았다"고 말해 모두가 초토화됐다

잘.됐.으.면.좋.겠.다.

tvN
제시의 발언에 술렁이는 멤버들 

가수 제시와 배우 이상엽이 의외의 러브 라인을 형성했다.

16일 tvN ‘식스센스2’에서는 가짜 점술사를 찾아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는데, 배우 이상엽은 점술사로부터 ”좀 있으면 결혼 구간에 진입한다”는 말을 들었다. 이 말을 들은 제시는 ”뭐야아”라고 소리를 치며 갑자기 ”난 오빠가 언젠가 나랑 결혼할 줄 알았다”고 말해 멤버들을 초토화시켰다. 

tvN
제시의 갑작스러운 고백 
tvN
제시의 고백 
tvN
당황한 이상엽 

전소민이 ”너 상엽 오빠 좋아해?”라고 묻자, 당당하게 ”내 스타일이야~”라고 말하는 제시. 크게 당황한 이상엽은 ”이걸 어떻게 받아”라며 난감해했고, 제시는 그런 이상엽을 툭 치며 ”그냥 받으라”고 웃음을 지었다.

뒤이어 점술사는 이상엽에 대해 “40대 초반에 훌륭한 여자를 만나 행복하게 잘살게 된다. 배우자 덕을 보는 사주”라며 만약 제시와 이상엽이 결혼한다면 ”이분(이상엽)이 일을 바로 그만두게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에, 이상엽 역시 ”나는 애만 키울 수도 있다”고 응수했고 제시도 ”나도 애 낳고 싶다”며 갑자기 러브라인을 형성해 사람들을 당황시켰다. 

tvN
이상엽이 40대 초반에 만날 '훌륭한 여자'가 바로 자신이라는 제시 
모비딕
제시는 쇼!터뷰에서 이상엽과 인터뷰하며 "진짜 내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를 모두 지켜본 유재석은 ”오늘 여기에 너희 둘의 연애 운을 보러온 게 아니다”라고 말리면서도 ”나는 이 안에 러브라인이 있는 줄 몰랐다”고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곽상아 : sanga.kwak@huffpost.kr

[광고] 네스프레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