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넌 셋째가 아니야" 정주리가 넷째 임신하기도 전에 안영미가 꿔줬던 신기한 태몽

고추 4개 들고 있는 꿈을 꿨다는 안영미

정주리/안영미
정주리/안영미 ⓒYoutube/MBC

정주리가 안영미가 꿨던 신기한 태몽을 전했다. 

22일 정주리 유튜브 채널에는 ‘경축 주리네 네 번째 천사가 찾아왔어요! 새 식구와 함께 돌아온 주리’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근황을 묻는 말에 정주리는 배를 어루만지며 “이렇게 지냈다”고 전했다. 현재 넷째를 임신 중인 그는 “지금 5개월이다. 성별도 나왔다. 성별에 대해 되게 많이 궁금해하시던데 비밀”이라며 말을 아꼈다.

정주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정주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Youtube
정주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정주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Youtube

넷째 태몽에 대한 질문에 정주리는 “지금까지 애들 태몽을 한 번도 꿔본 적이 없다. 다 주변에서 꿔줬다”며 “안영미 언니가 첫째, 셋째 때 태몽을 꿔줬다”고 털어놨다. 이어 “영미 언니가 나한테 ‘넌 아들 넷이야. 고추 4개 들고 있는 꿈 꿨다. 넌 셋째가 아니야. 넌 4명까지 낳을 거야’라고 말했었다”고 놀라운 사실을 전했다. 

정주리는 “그래서 이번에 넷째 임신을 알게 되고 영미 언니한테 말했더니 언니가 ‘난 알고 있었다’며 놀라지도 않았다”고 했다. 

정주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정주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Youtube

또한 “엄마도 태몽을 꿨는데 머리 빡빡 민 동자 스님 다섯 명이 있었는데 그중 한 명이 내 남편이었다더라”며 “남편 포함해서 4명이 머리 빡빡 밀어서  5명이 나란히 앉아 있었다더라”고 했다.

그러면서 “엄마가 계속 태몽도 아들에 관한 꿈을 꾸고 있고 아들 아닐까 그런 얘기를 했다. 이건 내 운명이구나 싶었다”며 비밀이라고 했던 넷째 성별을 암시했다.

한편 정주리는 2015년 1살 연하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세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 11월 넷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정주리 #태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