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델 전수민이 자신 모르게 지인에게 수천만원을 빌려주고 한푼도 못 받은 남편 김경진에 불만을 드러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로 번 돈은 아내 명의로 빌라를 구입했다.

 

 

채널A '애로부부'
채널A '애로부부' ⓒ채널A

모델 전수민이 남편인 개그맨 김경진의 소비 습관이 고민이라고 밝혔다.

전수민은 1일 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서 남편 김경진과 함께 등장했다.

이날 전수민은 ”오빠가 항상 날 잊고 사는 것 같다. 나 몰래 주변 지인들한테 돈을 빌려주는데 작은 액수가 아니라 100만원 단위, 1000만원 단위”라고 말문을 열었다.

어떻게 남편이 주변에 돈을 꿔 주고 다녔는지 알게 됐냐는 질문에 ”안방 책상 위에 관련 포스트잇이 있었다. 난 전혀 몰랐는데 물어보니까 (돈을 빌려 줬다고) 얘길 하더라. ‘난 아내가 아닌가? 내 존재감이 없는 건가?’ 싶었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경진은 ”전부 친한 지인들이다. 위기만 넘기면 잘 될 것 같은 친구들”이라며 ”개그맨 동기한테 1500만원, 마스크 사업하는 개그맨 동기한테도 3000만원을 줬다. 알파카 수입하는 친구가 최초로 매미 번식에 성공했다. 미래 식량으로 괜찮을 것 같아서 3000만원을 빌려줬다”고 해명했다.

부동산 투자로 목돈을 벌었다는 김경진은 ”작은 아파트를 하나 샀는데 그게 2배 정도 올라 차액을 남겼다”며 ”아내가 나와 결혼해 주는 게 너무 고마워서 재개발이 될 만한 작은 빌라를 아내 명의로 샀다. 재개발은 동네의 노후도가 중요하다. GTX 근처가 많이 올랐다. 강남까지 20분 만에 올 수 있다는 메리트를 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갑자기 전문가의 면모를 뽐냈다.

그러나 지인에게 빌려 준 돈 중 돌려 받은 돈이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 김경진은 ”돌려받은 게 없다”고 밝히기도 했다.

 

라효진 에디터 hyojin.ra@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결혼 #부부 #애로부부 #김경진 #전수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