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는 평소에 거의 안 한다" 배우 박성훈이 절친 전소민의 영상통화가 이해되지 않는다며 고민을 토로했다

영상통화에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

전소민과 박성훈.
전소민과 박성훈. ⓒKBS

배우 전소민이 배우 박성훈과 아주 절친한 사이라고 밝혔고, 평소 두 사람의 전화 통화량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지난 19일 방송된 KBS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전소민과 박성훈이 출연했다. 두 사람은 4년 전 한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은 사이로, 요즘에는 각자의 일로 바빠 만나는 대신 전화 통화로 안부를 확인한다고 했다. 그런데 통화 시간이 정말 엄청났다. 

전소민은 ”자주 못 보니까 동틀 때까지 통화한다”라고 했고, 박성훈은 ”저는 대화 사이에 공백이 생기면 어려운데 그 공백을 소민이가 채워준다. 균형이 잘 맞아요”라고 말했다.

MC들은 긴긴 전화 통화의 소재를 궁금해했고, 김숙은 ”누구의 험담?”이라며 미끼를 투척했다. 그러자 박성훈은 기다렸다는 듯이 ”좋아하죠”라고 했고, 전소민은 ”험담 2시간, 근황 1시간, 또 다른 험담 2시간이다”라며 한술 더 뜨는 모습을 보여줬다.

전소민.
전소민. ⓒKBS

전소민은 ”박성훈이 공감과 리액션이 풍부한 편이다”라며 박성훈과의 대화가 즐겁다며 만족했다. 

그런가 하면 박성훈은 전소민의 영상통화가 이해하기 어렵다고 토로하기도 했다. 박성훈은 ”평소에 지인들이나 가족들이랑 영상 통화를 거의 안 해요. 소민이가 종종 저한테 영상통화를 걸어요. 이해가 잘 안돼요”라고 말했다.

이에 전소민은 ”기술이 많이 발달했지 않냐. 영상통화하면 가깝다는 느낌도 더 받고요. 친한 지인들에게 영상통화를 하는 편이다. 재석 오빠는 안 받아준다. 박성훈이 잘 받아주니까 제가 더 영상통화를 거는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도혜민 에디터: hyemin.do@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인 #TV #엔터 #친구 #우정 #옥탑방의 문제아들 #전소민 #박성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