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근 56.6kg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한 장영란이 일상생활에서 따라해볼만 한 다이어트 꿀팁을 공개했다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지 않으리." - 의지의 장영란!

20층까지 계단 오르기에 성공한 장영란.
20층까지 계단 오르기에 성공한 장영란. ⓒ장영란 인스타그램

최근 56.6kg까지 체중 감량에 성공한 방송인 장영란의 다이어트 꿀팁이 공개됐다.

장영란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의 마무리는 20층까지 계단 오르기.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지 않으리. 일분일초 소중히. 오늘도 꽉 차게 썼습니다. 내 자신에게 토닥토닥. 오늘도 고생한 사랑하는 인친님들도 토닥토닥 고생하셨어요. 내일을 위해 꿀잠 주무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공개된 장영란의 다이어트 꿀팁은 바로 계단 오르기였다. 장영란은 가쁜 숨을 내쉬면서도 무려 20층까지 계단 오르기에 성공해 뿌듯함을 드러냈다.

또한 장영란은 식단 조절 묻는 누리꾼의 질문에 “하루에 3리터, 4리터 물 먹고 의외로 삼시세끼 다 먹었어요. 단백질 위주의 식단으로 먹었고요. 채소, 당근, 오이, 토마토, 삶은 계란, 삶은 오징어, 두부도 먹었어요”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본인이 그나마 좋아하는 식단을 찾아보는 것도 굿굿굿. 술은 1달 안 먹었어요”라고 설명했다.

체중 감량에 성공한 장영란.
체중 감량에 성공한 장영란. ⓒ장영란 인스타그램

앞서 장영란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백년 만에 보는 뭄무게”라며 60kg대에서 56.6kg까지 체중을 감량한 근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자신의 비포 애프터 사진을 공개하며 “여러분도 할 수 있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운동 1도 싫어하는 제가 해냈다면 여러분은 더 잘하실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서은혜 프리랜서 에디터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다이어트 #장영란 #다이어트 비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