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축가도 돈 안 받아!” 장윤정이 팬클럽에서 탄생한 첫 커플의 결혼식에서 축의금 1000만원을 쾌척했다고 밝혔다

농담으로 말했는데 실제로 탄생한 첫 커플!

팬클럽 회원 결혼식에 축의금 천만 원을 한 장회장 클라스!
팬클럽 회원 결혼식에 축의금 천만 원을 한 장회장 클라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화면 캡처

가수 장윤정이 팬의 결혼식에서 축의금 천만 원을 쾌척했다고 털어놨다. 심지어 신랑과 신부 모두 장윤정의 팬클럽에서 탄생한 첫 커플이었다고. 

8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장윤정이 보스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숙은 “장윤정은 스케일이 다르다”면서 “내가 들은 바에 의하면 팬클럽 회원 결혼식 때 축의금 천만 원을 했다”라고 운을 뗐다.

팬클럽에서 탄생한 첫 커플이었다.
팬클럽에서 탄생한 첫 커플이었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화면 캡처

이에 장윤정은 “팬미팅 중에 농담 삼아서 ‘남자 여자 같이 다니면 정 든다. 만약 여기서 결혼하는 커플이 나오면, 첫 커플한테 축의금 천만 원을 주겠다’ 이렇게 말한 거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후 실제 팬클럽 회원들 중에서 첫 커플이 탄생했고, 심지어 결혼으로 이어졌다. 장윤정은 “재미있게 (팬미팅을) 다녔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이야기를 한 건데, 진짜 결혼을 했다. 그래서 축의금도 드리고 축가도 했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MC 전현무가 “축가로 이천만 원 받은 거 아니냐”라고 농담하자, 장윤정은 황당해하며 “왜 저러냐. 안 받았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대형을 언급하며 김숙에게 축의금 천만 원을 준다고 밝힌 장윤정, 김병현, 전현무, 허재.
이대형을 언급하며 김숙에게 축의금 천만 원을 준다고 밝힌 장윤정, 김병현, 전현무, 허재.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화면 캡처

장윤정은 또 김숙과 앞서 방송에서 커플 케미를 선보인 전 야구선수 이대형을 언급하며 “두 사람이 결혼하면 내가 축의금 천만 원을 주겠다”라고 선언했고, 전 야구선수 김병현과 전 농구감독 허재, MC 전현무 역시 “축의금 천만 원을 쏘겠다”라고 덧붙여 김숙을 흥분하게 만들었다. 

 

서은혜 프리랜서 기자 huffkorea@gmail.com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장윤정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