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제원 아들 래퍼 노엘이 무면허 운전과 경찰관 폭행 혐의로 체포됐다

집행 유예 기간 중에 벌어진 사고.

래퍼 노엘(장용준)
래퍼 노엘(장용준) ⓒ노엘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인 래퍼 노엘(본명 장용준)이 집행유예 기간 중 무면허 운전을 하다 사고를 냈다. 그 과정에서 음주 측정을 거부하면서 경찰을 폭행해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1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서초경찰서는 장씨를 도로교통법상 무면허운전, 음주측정불응 및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입건해 조사 중이다. 

전날 오후 10시30분쯤 장씨는 서울 서초구 반포동에서 벤츠 차량을 몰다 다른 차와 접촉사고를 냈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장씨에게 음주 측정 및 신원 확인을 요구했다. 장씨는 이에 불응하며 30분 넘게 경찰관과 실랑이를 벌이다 경찰관 머리를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현장에서 장씨를 현행범으로 체포해 1차 조사를 마친 후 집으로 돌려보냈다. 폭행 당한 경찰관과 노엘이 접촉 사고 낸 차주는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 장용준(노엘)
장제원 국민의힘 의원 아들 장용준(노엘) ⓒ뉴스1

앞서 장씨는 2019년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로 차를 몰다가 오토바이와 교통사고를 냈다. 당시 장씨는 지인에게 대신 운전했다는 허위 진술을 부탁한 혐의까지 받았다. 해당 사건으로 장씨는 지난해 6월 1심에서 징역 1년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또한 지난 2월 부산에서 벌어진 폭행 시비로 경찰 조사를 받기도 했다. 검찰은 지난 4월 공소권 없음 처분을 내렸다.

한편 2017년 엠넷 ‘고등래퍼’에 출연했던 노엘은 장제원 의원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주목을 받았다.  미성년자 성매매 의혹으로 방송 1회 만에 하차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장제원 #노엘 #장용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