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도가 잘못되면 다리가 너무 길게 나온다" 키 173cm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남모를 긴 다리 고충을 토로했다

오히려 보정 전이 더 길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MBC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남모를 긴 다리 고충을 토로했다.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신인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출연해 남다른 신체 비율을 자랑했다. 

이날 장원영은 “키에 비해 다리가 긴 편이다”라며 자리에서 일어났고 모두가 비율에 깜짝 놀랐다. 15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을 당시 키가 168cm였다는 장원영은 “활동하면서 더 커서 현재 18살에 173cm로 마무리됐다”라고 밝혔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MBC

이어 장원영은 “솔직히 171cm에서는 살짝 걱정했다. 언제까지 크는 거지 했는데 딱 예쁘게 마무리가 됐다”며 “한창 클 때는 자꾸 어디선가 떨어지는 꿈을 꿨다. 근데 요즘에는 그런 게 없다”라고 안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리 길면 사진 찍을 때 좋을 것 같다”라는 MC들의 말에 장원영은 고민을 토로하기도. 그는 “너무 좋은데 가끔 구도가 잘못되면 다리가 너무 길게 나오는 거다. 너무 이상한 느낌으로 나온다”라고 털어놨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MBC

스튜디오에는 장원영의 보정 전후 사진이 공개됐다. 장원영은 다리를 늘리는 게 아니라 오히려 다리를 줄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 속 배경인 계단은 보정으로 일그러진 모습이었다.

장원영은 “가끔 보정으로 줄여서 올려야 하나 싶다. ‘포토샵’ 논란이 뜰 것 같기도 했다”고 상상도 못 한 긴 다리 고충을 밝혔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장원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