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내 유미는 나의 기적”이라던 장성규가 결혼기념일 7주년을 맞아 자축했다 (인스타 글)

장성규는 초등학교 동창인 이유미씨와 지난 2014년 결혼했다.

최근 유튜브에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고백한 장성규
최근 유튜브에서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고백한 장성규 ⓒyoutube/장성규니버스

 

방송인 장성규가 결혼기념일 7주년을 자축했다.

장성규는 지난 11일 밤 인스타그램에 ”결혼 7주년 파티 시작”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한장 올렸다. 사진에는 기념일을 맞아 외식에 나선 장성규 아내와 아들 모습이 담겼다.

장성규는 초등학교 동창인 이유미씨와 약 10년 연애 끝에 지난 2014년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유튜브로 아내 이유미씨와의 연애 시절 일화를 들려주기도 했다. 그는 취업준비생 시절 계속 취업이 되지 않자 당시 여자친구였던 유미씨가 ”내가 당신 발목을 잡고 하고 싶은 걸 못 찾게 하는 것 같다”며 이별을 고했던 적이 있다고 했다.

이후 장성규는 아나운서가 된 후 유미씨에게 연락했으나 ”당신이 아나운서가 돼서 다른 여자분들도 만나볼수 있는 환경이 됐으니까, 만나 볼 수 있는 사람들은 다 만나보고 그래도 내가 좋으면 다시 연락해줘”라는 뜻밖의 말을 들었다고 했다. 당시 장성규는 그의 말에 당황했으나, 결국 유미씨와 재회에 성공하면서 결혼까지 골인하게 됐다.

장성규는 방송에서도 공공연하게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그는 최근 유튜브 방송에서 아내와 함게 아이를 볼본 뒤 ”유미는 나의 기적이야. 하준이를 만난 건 기적이야. 예준이를 만난 건 기적이고 우리 넷이 가족이 됐다는 건 기적이야”라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이인혜 에디터 : inhye.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결혼 #부부 #연예인 #가족 #장성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