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항준 감독이 “아내 김은희 작가와 딸이 물에 빠지면?" 질문에 바로 딸을 구하겠다고 답한 이유

“아내가 빠지면 제작사가 다 뛰어 들어길 것"

장항준 감독이 “아내 김은희 작가와 딸이 물에 빠지면 누구를 구하겠냐”는 질문에 곧바로 “딸”이라고 답했다. 이유가 있다.

8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영화감독 장항준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장항준 감독은 과거 김은희 작가가 출연했던 ‘유퀴즈’ 방송을 회상하며 “방송을 그렇게 잘할 줄 몰랐다. 카드 이야기할 줄 몰랐다”고 털어놨다. 

이어 장항준 감독은 “내 카드와 같이 쓴다. 한쪽만 쓰면 자기도 사람이니 기분 나쁠 수 있어 조절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아내 김은희 작가 카드를 사용하는 이유를 묻자 “나도 사람이라 가족이지만 내 것은 좀 아깝다는 생각이?”라고 재치있게 답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이후 “아내와 딸이 물에 빠지면 누구를 구하겠냐”는 조세호 질문에 장항준은 바로 “딸을 구하겠다”고 답했다. 이어 “저희 아내가 빠지면 제작사가 다 뛰어 들어갈 거다. UDT 다 뛰어들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 “부부는 웃는 포인트, 분노, 슬픔 포인트가 같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웃는 포인트가 같으면 일상이 즐겁고, 울거나 분노하는 포인트가 같다는 건 세계관이나 이데올로기가 같은 괘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그런 부분이 김은희씨와 잘 맞는다”라고 밝혔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현재 본인의 인생에 만족하냐”는 질문에는 “너무 만족한다. 요즘 너무 과하다”라고 답했다. 이어 “매일 밤 딸과 산책하러 나가는데 딸한테 ‘아빠, 엄마 건강하고 할머니, 할아버지 건강하고 참 좋지? 엄마, 아빠도 잘되고 있고 너도 잘되고 있잖아. 그런데 윤서야 인생은 그렇지 않다. 반드시 대가가 뒤따른다’고 말한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이것들을 즐기되 언제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말고 겸허와 겸손의 자세를 지녔으면 좋겠다’고 조언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그는 “우리 김은희 작가님 너무 잘되고 계시지만 반드시 한번은 삐끗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유퀴즈 온 더 블럭 #김은희 #장항준